한국교원대학교(총장 차우규)는 5월 8일 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회장이 대학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차우규 총장은 오석송 회장을 맞이하여 간담회를 통해 기관 간 상호 교류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미래도서관과 교육박물관 등 대학 시설을 견학하였다.
오석송 메타바이오메드 회장은 “한국교원대학교 제12대 총장으로 임기를 시작하신 차우규 총장님께 축하 말씀을 드린다.”라며, “국내 유일의 종합교원양성대학인 한국교원대학교와의 교류를 통해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차우규 한국교원대학교 총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대학을 방문해 주신 오석송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의 만남을 계기로 많은 기업인과의 교류를 통해 우리 대학의 역할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오석송 회장은 1990년 메타바이오메드를 창업하여 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한국무역협회 부회장, 코스닥협회 부회장으로 활동했으며, 제32대 한국무역협회 회장단에 이름을 올렸다.
[메타바이오메드 회장, 한국교원대 방문(좌-오석송 회장, 우-차우규 총장)]
[메타바이오메드 회장, 한국교원대 방문(좌-오석송 회장, 우-차우규 총장)]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