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대학교 학교소식

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 어린이날 맞아 "월곡 파이팅데이" 운영

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교장 백승운)는 5월 3일, 어린이날을 맞아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 문화를 만들기 위한 행사 “월곡 파이팅데이”를 실시하였다.

'온 세상이 우리의 놀이터!’라는 주제로 학생자치회가 주관하고 전 교직원,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 등 교육 3주체가 함께 준비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등굣길에 선물과 함께 하이파이브로 학생들을 맞이하며, 월곡초 행복도담중창단의 합창과 행복울림관현악단의 연주로 마음까지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손을 들어 학생들과 손뼉을 마주치는 교장선생님, 아름다운 목소리로 등굣길을 빛내준 중창단, 조화로운 선율로 귀를 즐겁게 해주는 관현악단,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을 준비한 학교운영위원회와 학생자치회 임원들, 한마음으로 축하해 주는 선생님과 학부모님들이 만들어 낸 아침 풍경은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따뜻해 보였다.

백승운 교장은 “학생들 한 명 한 명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내고 싶었는데 이런 기회가 와서 행복했다. 아이들의 밝고 힘찬 모습을 보니 다시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다. 학생들이 저마다의 빛깔을 내며 성장할 수 있도록 행복한 학교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교육3주체 단체사진

[교육3주체 단체사진]

등굣길 하이파이브

[등굣길 하이파이브]

학생자치회 선물 나눔

[학생자치회 선물 나눔]

행복울림관현악단 연주

[행복울림관현악단 연주]

목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