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북도회, 한국교원대에 발전기금 누적 5,000만원 달성!

우리 대학(총장 김종우)는 10월 27일(금) 11시30분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북도회(회장 양승복)로부터 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받는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 양승복 회장은 기부금은 도내 기계설비건설협회 회원사들이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모은 것"이라며 "학교발전과 미래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사회의 관심을 보여줘 꿈을 실현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김종우 총장은 “우리 대학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지원으로 10년 동안 기부활동을 이어온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라고 화답했다.

한편, 1989년 설립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북도회는 현재 설비건설업을 경영하는 도내 280여개 회원사로 구성되어 매년 왕성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우리 대학에는 2014년부터 해마다 500만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해 현재까지 누적 5천만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좌)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충청북도회 양승복 회장, (우) 김종우 한국교원대 총장
참석자 티타임 사진
[(좌)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충청북도회 양승복 회장, (우) 김종우 한국교원대 총장] [참석자 티타임 사진]

목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