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학금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2025학년도 1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서약서 제출 및 지급요청서 작성 안내
작성일 : 조회 : 143

2025학년도 1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서약서 제출 및 지급요청서 작성 안내드립니다

주거안정장학금을 지급받기 위하여 장학생 서약서 제출 및 지급요청서 작성이 필요합니다.

  •  
  • 1. 대상: 2025학년도 1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신청자 중 최종심사결과 ‘승인’된  학부생
  •  
  • 2. 장학생 서약서 제출
  • - 학기당 1회 제출
  • - 제출 기한: 2025. 4.25.(금) 18:00까지
  • - 제출 방법: 재단 홈페이지 접속>로그인>장학금>주거안정장학금>장학생 서약서 제출
  • - 최초 장학금(3월분)의 경우 장학생 서약서 제출 여부가 확인되어 지급 가능하오니 기한 내 반드시 제출 부탁드립니다.
  •  
  • 3.  지급요청서 작성
  • -  매달 지급요청서 작성 필요 그리고 증빙자료(소명자료) 장학팀 메일로 제출 필요
  • ※ 최초 3월분 지급요청서 작성은 불필요하며 장학생 서약서 제출 여부만 확인 후 지급
  • ※ 4~6월분 지급요청서 확인 후 실비 지급 예정
  • - 사도교육원 의무 입사생의 경우 지급 요청서 제출 불가하기 때문에 3월분(20만원 정액) 한번만 지급받으실 수 있고, 4~6월분 지급 불가
  • - 의무 입사생이 아닌 비용 지급 후 사도교육원 입사하신 분들의 경우(임대차기간 전액을 선급하는 경우) 임차료를 월분으로 계산
  • - 4월분 지급요청서 작성 및 증빙자료(소명자료) 메일 제출 기간: 2025. 5. 8.(목) ~ 5.12.(월) 18:00
  • - 지급요청서 작성 방법: 재단 홈페이지 접속>로그인>장학금>주거안정장학금>지급요청서 작성
    1. - 증빙자료(소명자료) 제출 방법: 장학팀 메일(knue3042@knue.ac.kr)로 ‘주거안정장학금 주거관련비용 증빙자료 제출(학번 이름)’의 제목으로 파일 첨부하여 제출
    2. ※ 증빙자료(소명자료) 관련하여 아래 첨부파일 ‘붙임3  주거안정장학금 지원 범위 및  소명 서류’ 3페이지 참고

 

4. 기타 문의: 한국장학재단 고객센터 1599-2000

 

주거안정장학금 2025학년도 첫 시행으로 인하여  최초 3월분(20만원 정액 지급)의 실제 지급에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