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정 연수 일정 중복으로 인한 휴학 가능 여부 및 등록금 처리 문의 | |
|
안녕하세요. 2025학번 교육대학원생 입니다. 이번 여름 학기(3학기) 수강 신청 및 등록금 납부를 모두 완료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후 1급 정교사 자격연수 일정이 확정되면서 수강 기간과 완전히 겹치게 되었습니다.
담당 교수님께 문의드린 결과, "완전히 기간이 겹치기 때문에 수강 자체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상 출석 수업 기간 동안도 참석이 어려울 것이고, 대면 수업은 대체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번에는 자격 연수에 참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 수강이 어려운 상황인데, 지금이라도 휴학 신청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또한 등록금은 이미 납부한 상태인데, 이 경우 등록금 처리(이월 또는 환불 등)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
| 파일 | |
|---|---|
현재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