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료 후 논문 기한 | |
|
2015 학번, 교육대학원 학생입니다. 석사과정 수료를 2024년 2월에 했는데요,
2. 위 상황에서, 언제까지 논문제출 기한 연장 신청서를 제출해야하나요? 3. 논문제출 기한 연장을 신청할 때, 한 번에 최대 몇 년까지 연장 가능한가요? 4. 논문제출 기한 연장을 하고 난 후에도 논문을 통과하지 못할 경우, 논문제출 기한 연장을 다시 신청할 수 있나요? 5. 수료 후 논문제출 기한 연장과 논문제출 과정에서 유의해야 할 점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6. 수료 후 연구생 과정이 있던데요, 수료 후 연구생 과정을 신청하면 어떤 점이 다른가요? (좋은 점 등) / 수료 후 연구생 과정은 몇 년 동안 신청가능한가요? |
|
| 파일 | |
|---|---|
현재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