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견 전형 질문 | |
|
교원대 석사 교사 파견 제도 지원 시 석사 기취득자는 지원이 불가능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석사 과정 중인 교사가 파견 합격 통보 전 혹은 파견 지원 전 석사 과정을 자퇴하면 규정상으로는 문제가 없어보이는데 실제로도 문제가 없을까요? 서울시교육청에도 문의해본 결과 교원대에 문의하라고 하여 여쭤봅니다.
|
|
| 파일 | |
|---|---|
- 이전글 수료 후 논문 기한
- 다음글 주전공 입학 후 부전공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현재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