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료 후 외국어시험 및 종합시험 응시 가능 여부 문의 | |
|
안녕하세요. 이번 학기에 박사과정을 수료할 예정인데 아직 외국어시험과 종합시험을 아직 응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2학기에는 연구생으로 등록하여 논문 계획을 진행하고자 하는데, 수료 이후에도 외국어시험과 종합시험 응시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또한, 외국어시험의 경우 수료 이후에도 공인시험 점수로 인정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파일 | |
|---|---|
- 이전글 이중학적 문의
- 다음글 일반대학원, 교육대학원 중복 지원 문의
현재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