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업학점(학점 충족관련) 문의 | |
|
안녕하세요. 현재 6학기 재학중이고 사진처럼 취득해야할 학점은 이수한 상태인데 질문드립니다.
2. 저는 2016학번이고 그 후에 폭력예방 등 필수 이수해야하는 교육들이 생긴 것으로 아는데, 저는 입학년도 기준으로 이수하면 될지 궁금합니다. 3. 수료를 위해서 처리해야 할 부분이 또 있는지 궁금합니다. |
|
| 파일 | |
|---|---|
- 이전글 일반대학원, 교육대학원 중복 지원 문의
- 다음글 수료 후 논문 제출 기한
현재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