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사상담 상세보기 - 작성일, 질문, 내용, 파일, 조회수 정보 제공
수료 후 논문 제출 기한
작성일 : 조회 : 140 🔗 짧은 주소 보기(Beta)

안녕하세요. 2014년 교육대학원 입학하여 2019년에 수료하였습니다.

논문 제출 기한이 오래 지났지만, 논문을 작성하여 졸업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여러 정보를 찾아본 결과 지도교수님과 학과장 교수님, 대학원장 승인 하에 논문 제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1. 1. 논문 작성을 위한 별도 교육 이수(예컨데 연구윤리 교육 등)을 이수하지 않아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 2. 논문 제출 기한 연장 승인은 논문계획 발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3. 3. 기한 연장 신청서 작성 시 연장 기간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파일
댓글
댓글 쓰기

현재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대학원 교학팀입니다. <br/> <br/>1. 2014학번은 연구윤리교육을 이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br/>2. 논문제출 기한 연장 승인의 시점에 대해 규정상 정해진 것은 아닙니다. 다만, 논문작성계획 발표는 실제 논문 작성이 이루어지는 학기의 한 학기 이전에 이루어져야 함은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br/> <br/>3. 신청서 작성시 연장 기간은 실제 졸업이 가능한 학년도 및 학기 단위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2월 또는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