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료 후 논문 제출 기한 | |
|
안녕하세요. 2014년 교육대학원 입학하여 2019년에 수료하였습니다. 논문 제출 기한이 오래 지났지만, 논문을 작성하여 졸업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여러 정보를 찾아본 결과 지도교수님과 학과장 교수님, 대학원장 승인 하에 논문 제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
|
| 파일 | |
|---|---|
| 수료 후 논문 제출 기한 | |
|
안녕하세요. 2014년 교육대학원 입학하여 2019년에 수료하였습니다. 논문 제출 기한이 오래 지났지만, 논문을 작성하여 졸업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여러 정보를 찾아본 결과 지도교수님과 학과장 교수님, 대학원장 승인 하에 논문 제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
|
| 파일 | |
|---|---|
현재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