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사학위논문 계획발표 자격 문의(학술지 2회 이상 투고) | |
|
안녕하세요, 박사학위논문 계획발표를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학술지 2회 이상 투고되어야 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궁금한건 학술지 2회 이상 투고라는 기준을 계획발표일 이전에 충족해야 하는건지, 계획발표 학기에만 충족하면 되는것인지, 정확히 언제까지 충족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파일 | |
|---|---|
현재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