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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지급요청서 작성 안내드립니다 주거안정장학금을 지급받기 위하여 지급요청서 작성이 필요합니다. -
- 1. 대상: 2025학년도 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신청자 중 최종심사결과 ‘승인’된 학부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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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지급요청서 작성
- - 매달 지급요청서 작성 필요 그리고 증빙자료(소명자료) 장학팀 메일로 제출 필요
- ※ 최초 9월분 지급요청서 작성은 불필요하며 장학생 서약서 제출 여부만 확인 후 지급
- ※ 10 ~ 12월분 지급요청서 확인 후 실비 지급 예정
- - 사도교육원 의무 입사생의 경우 지급 요청서 제출 불가하기 때문에 9월분(20만원 정액) 한번만 지급받으실 수 있고, 10 ~ 12월분 지급 불가
- - 의무 입사생이 아닌 비용 지급 후 사도교육원 입사하신 분들의 경우(임대차기간 전액을 선급하는 경우) 임차료를 월분으로 계산
- - 10월분 지급요청서 작성 및 증빙자료(소명자료) 메일 제출 기간: 2025. 11. 4.(화) ~ 11. 13.(목) 18:00
- - 지급요청서 작성 방법: 재단 홈페이지 접속>로그인>장학금>주거안정장학금>지급요청서 작성
- - 증빙자료(소명자료) 제출 방법: 장학팀 메일(knue3042@knue.ac.kr)로 ‘주거안정장학금 주거관련비용 증빙자료 제출(학번 이름)’의 제목으로 파일 첨부하여 제출
- ※ 증빙자료(소명자료) 관련하여 아래 첨부파일 ‘붙임1 주거안정장학금 지원 범위 및 소명 서류’ 참고
※ 지급 요청서에 작성한 지출 건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장학금 지급일로부터 5년간 보관하여야 하며, 대학이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 즉시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 소명하여야 함 3. 기타 문의: 한국장학재단 고객센터 1599-2000 기한 내 지급요청서 작성 및 증빙자료 제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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