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특수교육전공 석사학위 청구 논문 결과 발표회 | |
<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특수교육전공 석사학위 청구 논문 결과발표회>
* 일시 : 2024. 12. 6.(금) 10:00* 장소 : 교양학관 311호* 발표자 및 논문주제
- 임주은 : 또래지원학습전략 읽기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읽기 유창성, 읽기이해 및 읽기태도에 미치는 영향- 오민아 : 고교학점제 교육 정책의 특수학교 형장 적용 방안 / 연구학교 담당교사 경험을 중심으로- 백지연 : 도덕과의 연계한 STRONG KIDS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이 사회정성역량과 교우관계에 미치는 영향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