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적 변경 온라인 신청(통합학사) 서비스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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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련: 교육정보원-4032(2025. 10. 16.) “통합학사 기반 학적 변경 온라인 신청 서비스 구축 계획”
2. 주요 학적(성명, 주민등록번호, 긴급 연락처 등) 변경 시 기존 방문·전화 신청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통합학사 기반 온라인 신청 서비스를 시행하오니, 학생 안내 및 업무 처리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학생 서비스 안내 1) 시행 일시: 2025. 11. 27.(목) 09:00 2) 서비스 대상: 학생 전체(졸업·수료생 포함) 3) 서비스 위치: 통합학사 > 학생서비스 > 나의학적 > 신상변경신청(붙임 1 참고) 4) 주요 내용: 담당자 검증이 필요한 성명·연락처 등 주요 학적 변경 온라인 신청 서비스 나. 직원 서비스(학적 관리 기능) 안내 1) 담당 부서: 학사관리과, 대학원 2) 서비스 위치: 통합학사 > 학적 > 학적부관리 > 신상변경승인, 학적부(정정 이력) 3) 주요 내용: 주요 학적 변경 신청내역 및 증빙자료 검증·승인, 학적부 반영 기능 4) 협조 요청 - 내용: 학생 신청 메뉴 및 관련 업무 처리 기능 검수(붙임 2 참고) - 기한: 2025. 11. 26.(수)까지 - 비고: 의견 수렴 후 학생 메뉴 공개 예정(11. 27.)
붙임 1. 학생 서비스(학적 변경 온라인 신청) 안내문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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