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람동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초등교육과 권수미 교수, 피아노 듀오 ‘秀’ 20주년 기념 연주회 개최
[ 한국교원대 초등교육과 권수미 교수, 예술의 전당에서 피아노 듀오 ‘秀’ 20주년 기념 연주회 개최 ]

“ 8월 15일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예술적 깊이와 음악적 열정 선사”

□ 한국교원대학교 초등교육과 권수미 교수는 오는 8월 15일(금) 오후 2시,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권수미·유지수 피아노 듀오 秀」 20주년 기념 연주회를 개최한다.

□ 2005년 창단된 피아노 듀오 ‘秀’ 는 매해 짜임새 있는 구성과 기획, 두 연주자의 탄탄한 호흡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왔다. 이번 20주년 기념 공연에서 권수미·유지수 피아니스트는 피아노 듀오가 지닌 예술적 깊이와 음악적 열정을 관객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문의: 초등교육과 043-230-3418)

「권수미·유지수 피아노 듀오 秀 제 20주년 기념 연주회」
-음악이 주는 선물 XX: 스무번째 이야기
-일시: `25.08.15.(금) 오후 2시
-장소: 서울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https://www.sac.or.kr/site/main/show/show_view?SN=73961)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