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문교육 제39집 | |
|
박규동 - 음운 변동 단원의 학습활동 분석을 통한 과정 중심 평가 방안 연구
이현주 - 자기격려와 동료의 긍정적 피드백이 쓰기 불안 감소에 미치는 영향
정분의 - 쓰기 평가의 메모를 통한 국어교사의 평가 인지 과정 연구 |
|
| 파일 | |
|---|---|
- 이전글 한국어문교육 제40집
- 다음글 한국어문교육 제38집
| 한국어문교육 제39집 | |
|
박규동 - 음운 변동 단원의 학습활동 분석을 통한 과정 중심 평가 방안 연구
이현주 - 자기격려와 동료의 긍정적 피드백이 쓰기 불안 감소에 미치는 영향
정분의 - 쓰기 평가의 메모를 통한 국어교사의 평가 인지 과정 연구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