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2 교육대학원 외국어 및 종합시험 공지 | |
|
교육대학원 외국어 및 종합시험 관련 문의가 많아 공지사항 올립니다.
대학원 외국어 및 종합시험 제도가 변경되었습니다. 교육학과목이 폐지되고, 외국어와 종합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종합시험은 교과교육분야와 교과내용분야가 4개과목으로 나누어져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종합시험이라는 하나의 과목으로 합쳐졌습니다. 종합시험 문제 출제는 지도교수님들께서 문제를 출제하시고 응시자들은 본인의 지도교수님의 문제만을 풀면 됩니다.
예를들어, 서주연이 김한종교수님 지도제자라면, 종합시험에 응시할 때에 과목구분없이, 김한종교수님이 출제하신 문제 1문항만을 풀게 됩니다.
종합시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파일 | |
|---|---|